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짱구테스트 짱구캐릭터 테스트

정보 큐레이트 2022. 6. 10. 10:20
반응형

짱구테스트 짱구캐릭터 테스트

어린이 장수 인기 프로그램 “짱구는 못 말려”에 나오는 짱구에 비롯해서 아래에서 짱구와 같은 캐릭테스트 해보세요.

 

 


어린이들 사이에 폭발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프로그램이라면 단연 ‘짱구는 못 말려’가 짱이고 모르면 그야말로 북한에서 온 어린이 간첩입니다. 

초등학교를 들어가기 바로 1년 전인 일곱 살의 주인공 짱구는 그야말로 온갖 짱구를 다 굴리면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장수 인기 프로그램 "짱구는 못 말려"의 짱구 캐릭터. 머리가 큰 짱구는 사고뭉치이지만 지능이 높은 아이인것 같습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짱구
행동대장
사건사고의 핵심인물
그 옷이 그 옷인데 고민함

논쟁이나 반향을 일으킴으로써 군중을 선동, 논쟁의 주체, 선의의 비판자로 타인의 이성적 논리를 이해하고 꿰뚫어 봅니다.

간혹 다른 사람의 신경을 건드려 대놓고 의구심을 표하거나 가족, 친구가 하는 말에 조목 조목 따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재미삼아 해보는 싸이코패스 테스트

본 테스트 문답은 캐나다 범죄심리학자 로버트헤어박사가 제시한 사이코패스 판정 도구를 기반으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검사는 총 25문항이 나옵니다. 각 문항마다 평소에 편하고 습관

 

뇌질환 치매테스트 문제 그림

치매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정상적으로 활동하던 뇌의 인지 기능에 손상이 오면서 사회적, 직업적 기능 감소와 일반 생활에 불편함을 겪게 되는 질환인데요. 후천적으로 오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정부 보조금 24는 개별적으로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정부기관에서 다양한 혜택

 

반응형